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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예술 작품

존 에버렛 밀라이스

존 에버렛 밀레이
위키백과, 
 
존 에버렛 밀라이스
 


밀라이스 - 자화상.jpg
Millais의 자화상, 1881.
태어난 1829년 6월 8일
사우샘프턴, 햄프셔, 영국
사망 1896년 8월 13일 (67세)
켄싱턴, 런던, 영국
국적 영국인
교육 왕립 예술 아카데미
알려짐 회화, 그림, 판화
주목할만한 작품
오필리아; 부모님의 집에 계신 그리스도
움직임 라파엘리트 이전 형제단
배우자 (들) 유페미아 그레이 ​(m. 1855)
자녀 존 길레 밀라이스를 포함한 8개
 
John Everett Millais 경, 1st Baronet, PRA (UK: /ˈ m ɪ l eɪ/ MIL-ay, US: /m ɪ ˈ leɪ/ mil-AY; 1829년 6월 8일 - 1896년 8월 13일)은 라파엘리트 이전 형제단의 창시자 중 한 명이었던 영국의 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였다. 그는 열한 살의 나이로 왕립 아카데미 학교에 입학한 가장 어린 학생이 된 어린 시절의 신동이었다. 라파엘리트 이전 형제단은 런던에 있는 그의 가족 집인 83 Gower Street(현재 7번)에 설립되었습니다. Millais는 스타일의 가장 유명한 지수가되었고, 그의 그림 그리스도는 부모님의 집 (1849-50)에서 상당한 논란을 불러 일으켰으며, 1851-52 년에 오필리아 (Ophelia) 그룹의 역사적, 자연주의 적 초점의 구체화 역할을 할 수있는 그림을 제작했습니다.
 
1850 년대 중반까지 Millais는 라파엘리트 이전 스타일에서 벗어나 그의 예술에서 새로운 형태의 사실주의를 개발했습니다. 그의 후기 작품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어 밀라이스를 당대 가장 부유 한 예술가 중 한 명으로 만들었지 만, 윌리엄 모리스 (William Morris)를 포함한 일부 전직 추종자들은 이것을 매진으로 보았습니다 (Millais는 그의 그림 중 하나를 감상적인 비누 광고에 사용하도록 악명 높게 허용했습니다). 모더니즘의 렌즈를 통해 예술을 읽는 이들과 20 세기 초반의 비평가들은 그의 후기 작품의 대부분을 원하는 것으로 보았지만 그의 후기 작품이 더 넓은 열아홉 세기 후반 미술계에서 더 넓은 변화와 진보 된 경향의 맥락에서 볼 수있게되었고, 이제는 현재의 예술 세계를 예측하는 것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이 관점은 최근 수십 년 동안 바뀌 었습니다.
 
Millais의 개인 생활은 또한 그의 명성에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그의 아내 에피는 이전에 밀라이스의 초기 작업을 지원했던 비평가인 존 러스킨과 결혼했다. 러스킨 결혼의 무효와 밀라이스와의 에피의 후속 결혼은 때때로 그의 스타일 변화와 관련이 있지만, 그녀는 그의 작품의 강력한 발기인이되었고 커미션을 확보하고 사회 및 지적 서클을 확장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초기 생활
 


밀레 사진, c. 1854
밀라이스는 1829년 영국 사우샘프턴에서 저지에 기반을 둔 저명한 가문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는 존 윌리엄 밀라이스와 에밀리 메리 밀라이스(네에 에버미)였다. 그의 어린 시절의 대부분은 저지에서 보냈으며, 그는 평생 동안 강한 헌신을 유지했습니다. 저자 Thackeray는 그에게 "영국이 저지를 정복했을 때"라고 물었습니다. 밀라이스는 "절대로! 저지는 영국을 정복했다."  가족은 어린 시절에 몇 년 동안 브르타뉴의 디난으로 이사했습니다.
 
그의 어머니의 "강력한 성격"은 그의 초기 삶에 가장 강력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녀는 예술과 음악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아들의 예술적 구부러짐을 장려하여 왕립 예술 아카데미에서 연락을 취하기 위해 가족을 런던으로 이전하는 것을 촉진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나는 모든 것을 어머니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의 예술적 재능은 열한 살의 전례없는 나이에 왕립 아카데미 학교에서 그를 이겼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윌리엄 홀먼 헌트와 단테 가브리엘 로세티를 만났고, 그는 1847년 9월 베드포드 광장 외곽의 고어 스트리트에 있는 그의 가족 집에서 라파엘리트 이전 형제단(Pre-Raphaelite Brotherhood, "PRB"로 알려짐)을 결성했다.
 
라파엘리트 이전 작품
 
부모님의 집에 계신 밀라이스의 그리스도(1849-50)는 지저분한 목공 작업장에서 일하는 노동계급 성가정에 대한 현실적인 묘사 때문에 매우 논란의 여지가 있었다. 나중에 작품도 논란의 여지가 있었지만 덜 논쟁의 여지가있었습니다. 밀라이스는 위그노(A Huguenot, 1851~52)를 통해 대중적인 성공을 거뒀는데, 이 작품은 종교적 갈등으로 인해 헤어지려는 젊은 부부를 묘사한다. 그는 많은 후기 작품에서이 주제를 반복했습니다. 이 모든 초기 작품은 세부 사항에 큰 관심을 기울여 그려졌으며 종종 자연 세계의 아름다움과 복잡성에 집중했습니다. Ophelia (1851-52)와 같은 그림에서 Millais는 자연 주의적 요소의 통합을 기반으로 조밀하고 정교한 그림 표면을 만들었습니다. 이 접근법은 일종의 "그림 생태계"로 묘사되었습니다. 마리아나는 밀라이스가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연극 《측정을 위한 척도》와 1830년 테니슨 경의 동명의 시를 바탕으로 1850~51년에 그린 그림이다. 연극에서 젊은 마리아나는 결혼해야했지만 난파선에서 지참금을 잃어 버렸을 때 약혼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이 스타일은 비평가들에 대항하여 라파엘 이전 사람들을 방어 한 비평가 존 러스킨 (John Ruskin)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밀라이스와 러스킨의 우정은 그를 러스킨의 아내 에피에게 소개했다. [6] 그들이 만난 직후, 그녀는 그의 그림 The Order of Release를 모델로 삼았다. 밀라이스가 에피를 그렸을 때, 그들은 사랑에 빠졌다. 몇 년 동안 러스킨과 결혼했음에도 불구하고, 에피는 여전히 처녀였다. 그녀의 부모는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녀는 무효를 신청했습니다.
 
 


마리아나, 1851년
 
 
석방 명령 (1852-53) 테이트 브리튼, 런던
 
 


오필리아 (1851-52) 테이트 브리튼, 런던
 




방주로 비둘기의 귀환 (1851)
옥스퍼드 아슈몰란 박물관
 
 
가족
 



1870 년경에 Millais의 가족의 사진 모임. 전체 크기 이미지의 이름입니다.
 
1855년, 러스킨과의 결혼이 무효화된 후, 에피와 존 밀라이스는 결혼했다. 그와 에피는 결국 여덟 명의 자녀를 낳았습니다 : 에버렛, 1856 년에 태어났습니다. 조지, 1857 년에 태어난; 에피, 1858 년에 태어난; 마리아, 1860 년에 태어난; 앨리스, 1862 년에 태어난; Geoffroy, 1863 년에 태어난; 1865 년 요한; 그리고 1868 년 소피. 그들의 막내 아들 존 길레 밀라이스(John Guille Millais)는 자연주의자이자 야생동물 예술가이자 밀라이스의 사후 전기 작가가 되었다. 딸 앨리스(1862~1936)는 찰스 스튜어트-월슬리와 결혼한 후 앨리스 스튜어트-월슬리가 작곡가 에드워드 엘가의 절친한 친구이자 뮤즈였으며, 바이올린 협주곡의 주제에 영감을 준 것으로 생각된다.
 
에피의 여동생 소피 그레이는 밀라이스의 여러 사진을 찍기 위해 앉아 그들이 좋아하는 관계의 본질에 대한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이후 작품
 


노스 웨스트 통로 (1878) 테이트 브리튼, 런던
 
 
 
체리 익은 (1879), 개인 컬렉션
 
결혼 후 밀라이스는 더 넓은 스타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러스킨은 이를 "재앙"이라고 비난했다. 이러한 스타일의 변화는 밀라이스가 성장하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생산량을 늘려야 할 필요성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주장되어 왔습니다. 윌리엄 모리스 (William Morris)와 같은 동정심이없는 비평가들은 인기와 부를 얻기 위해 그를 "팔아넘겼다"고 비난했다. 대조적으로 그의 추종자들은 휘슬러와 앨버트 무어와의 예술가의 관계와 존 싱어 사르겐트에 대한 영향을 지적했다. 밀라이스 자신은 예술가로서 자신감이 커짐에 따라 더 대담하게 그림을 그릴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의 기사 "오늘의 예술에 대한 생각"(1888)에서 그는 Velázquez와 Rembrandt를 예술가들이 따라야 할 모델로 추천했습니다. 성 아그네스의 전야와 솜남부리스트와 같은 그림은 밀라이스가 강력히지지하는 예술가와 휘슬러 사이의 지속적인 대화를 분명히 보여줍니다. 1850 년대 후반과 1860 년대의 다른 그림들은 미적 운동의 측면을 예측하는 것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조화롭게 배열 된 색상의 광범위한 블록을 배치하고 내러티브보다는 상징적입니다. 1862년부터 밀라이스 가족은 런던 켄싱턴의 7 크롬웰 플레이스에 살았습니다. 
 
1870 년대부터 이후의 작품은 Joshua Reynolds와 Velázquez와 같은 올드 마스터에 대한 Millais의 존경심을 보여줍니다. 이 그림들 중 많은 부분이 역사적인 주제였습니다. 이 중 주목할만한 것은 타워의 왕자를 묘사 한 두 왕자 에드워드와 리처드 (1878), 북서쪽 통로 (1874) 및 롤리의 소년 시절 (1871)입니다. 이러한 그림은 영국의 역사와 제국 확장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밀라이스의 관심을 나타냅니다. Millais는 또한 그의 어린이 그림, 특히 Bubbles (1886) - 배 비누 광고에 사용 된 유명하거나 악명 높은 - 및 체리 리페 (Cherry Ripe)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의 마지막 프로젝트 (1896)는 "마지막 트레킹"이라는 제목의 그림이었습니다. 아들의 책에 대한 그의 삽화를 바탕으로, 그것은 두 명의 구경꾼이 그의 시체를 고려한 벨벳에서 죽은 사냥꾼을 묘사했다.
 
풍경 1870–1892
 


Millais는 나중에 그의 경력에서.
이 시대의 그의 많은 풍경화는 대개 어렵거나 위험한 지형을 묘사합니다. 이 중 첫 번째, Chill October (1870)은 아내의 가족 집 근처 퍼스에서 그려졌습니다. Chill October (Andrew Lloyd Webber의 컬렉션)는 Millais가 그의 후기 경력 동안 주기적으로 그린 대규모 스코틀랜드 풍경 중 첫 번째였습니다. 보통 가을과 종종 황량하게 그림처럼 보이지 않는 그들은 1850 년대 후반의 자연주기, 특히 가을 잎 (맨체스터 아트 갤러리)과 휴식의 베일 (테이트 브리튼)의 자연주기를 회상하는 우울함과 과도기의 분위기를 불러 일으 킵니다.
 
 



John Everett Millais by J. P. Mayall[10] from Artists at Home, photogravure, published 1884, Department of Image Collections, National Gallery of Art Library, Washington, DC
1870년 밀라이스는 전체 풍경 사진으로 돌아왔고, 그 후 이십 년 동안 퍼스셔의 여러 장면을 그렸고, 매년 8월부터 가을까지 사냥과 낚시를 하다가 발견되었다. 이 풍경의 대부분은 계절에 가을 또는 초겨울이며 황량한, 댕댕이, 물 가장자리 늪지 또는 무어, 로크 및 강변을 보여줍니다. Millais는 "블레이드 바이 블레이드"풍경화나 초기 오십 년 동안 자신의 야외 작품의 활기찬 녹색으로 돌아 가지 않았지만, 그의 더 넓고 자유로운 나중 스타일의 확실한 취급은 풍경을 면밀히 관찰함으로써 똑같이 성취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던켈드와 비르남 근처의 퍼스셔의 다른 곳에서 그려졌으며, 밀라이스는 매년 가을에 사냥과 낚시를 위해 웅장한 집을 임대했습니다. 1887 년에 그려진 그의 첫 번째 전체 풍경 눈 장면 인 크리스마스 이브는 Murthly Castle을 바라 보는 전망이었습니다.
 
 
삽화
Millais는 또한 책 일러스트 레이터로서, 특히 Anthony Trollope의 작품과 Tennyson의시에서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예수의 비유에 대한 그의 복잡한 삽화는 1864 년에 출판되었습니다. 그의 시아버지는 Kinnoull의 Kinnoull 교구 교회를 위해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을 의뢰했습니다. 그는 또한 Good Words와 같은 잡지에 일러스트레이션을 제공했습니다. 젊은 시절 밀라이스는 케스턴과 헤이즈로 탐험을 스케치하는 일을 자주 했다. 그곳에서 그는 헤이즈 교회 근처에 머물렀던 여관의 간판을 그렸습니다 (Chums 연간, 1896,
 
학업 경력과 바로네티지
Millais는 1853 년 왕립 예술 아카데미의 준회원으로 선출되었으며, 곧 아카데미의 정회원으로 선출되었으며, 그는 저명하고 적극적인 참가자였습니다. 1885년 7월, 빅토리아 여왕은 켄싱턴 주 세인트 메리 애벗 교구, 미들섹스 카운티, 저지 섬의 세인트 오웬 교구에서 팰리스 게이트의 바로넷을 만들었고, 그를 세습 타이틀로 영예롭게 된 최초의 예술가로 만들었다. 1896년 레이튼 경이 사망한 후, 밀라이스는 왕립 아카데미의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그는 같은 해 말에 인후암으로 사망했다. 그는 세인트 폴 대성당의 지하실에 묻혔다. 또한, 1881년에서 1882년 사이에, 밀라이스는 왕립 버밍엄 예술가 협회의 회장으로 선출되고 활동했다. 
 
유산
 
John Everett Millais (1905) by Thomas Brock at Tate Britain.
Millais가 1896에서 사망했을 때, 웨일즈 왕자 (나중에 에드워드 VII 왕이 됨)는 예술가의 동상을 위임 한 기념위원회의 의장을 맡았습니다. 토마스 브록에 의해 동상은 1905 년 동쪽에있는 정원에있는 영국 미술 국립 미술관 (현재 테이트 브리튼)의 정면에 설치되었다. 그해 11월 23일, Pall Mall Gazette는 이 동상을 "우리 모두가 그를 알고 있는 특유의 태도로 그 남자를 대표하는 산들 바람이 부는 동상"이라고 불렀다. 1953년에, 테이트 감독인 노먼 리드는 그것을 아우구스트 로댕의 침례 요한으로 대체하려고 시도했고, 1962년에 다시 그것의 존재를 "긍정적으로 해롭다"고 부르며 제거를 제안했다. 그의 노력은 동상의 주인 인 노동부에 의해 좌절되었습니다. 소유권은 1996 년 교육부에서 영국 유산으로 이전되었고, 그들에 의해 테이트로 옮겨졌습니다.  2000년에, Stephen Deuchar의 감독 하에, 동상은 개조된 Manton Road 입구에 방문자를 환영하기 위하여 건물의 옆으로 옮겨졌다. [15] 2007 년 예술가는 151,000 사람들이 방문한 런던 테이트 브리튼 (Tate Britain)에서 주요 회고전의 주제였습니다. 그 후 전시회는 암스테르담의 반 고흐 박물관(Van Gogh Museum)으로 이동한 후 후쿠오카와 일본 도쿄의 공연장을 방문했으며, 총 660,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했다.
 
밀라이스와 러스킨, 에피의 관계는 1912년 무성영화 《존 러스킨의 사랑》을 시작으로 여러 드라마의 주제가 되었다. 무대와 라디오 연극과 오페라도 있었다. 엠마 톰슨이 쓴 2014년 영화 에피 그레이는 톰 스터리지를 밀라이스로 등장시켰다. 라파엘 이전 사람들은 BBC 시대 드라마 두 편의 주제였습니다. 첫 번째 제목은 The Love School로 1975 년에 피터 에간 (Peter Egan)이 밀레 (Millais)로 출연하여 상영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필사적 인 낭만주의였으며, 밀라이스는 사무엘 바넷 (Samuel Barnett)이 연기합니다. 2009년 7월 21일 화요일 BBC 2에서 처음 방송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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