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즈음악

Miles Davis - Star People (1983) (Full Album)

 

 






 

Miles Davis - Star People (1983) (Full Album)

 

Drums – Al Foster

Electric Bass – Marcus Miller, Tom Barney

Electric Guitar – John Scofield, Mike Stern

Engineer – Bill Messina, Harold Tarowski, Ken Robertson, Lou Schlossberg

Percussion – Mino Cinelu

Soprano Saxophone, Tenor Saxophone – Bill Evans

Technician [Assistant] – Chris Murphy, James Rose, Mark Allison

Trumpet, Keyboards – Miles Davis

 

Engineer (Recording, Record Plant) – Jay Messina

Engineer (Recording, Remix, CBS Studios) – Don Puluse

Engineer (Remote Sound) – Ron Lorman

Artwork (Drawings, Color Concepts And Basic Attitudes) – Miles Davis

 

Producer – Teo Macero

 

 

스타 피플

위키백과,

 

스타 피플

마일즈 데이비스 스타 피플.jpg

마일즈 데이비스의 스튜디오 앨범

출시 1983년 4월

기록 1982년 8월 11일 - 1983년 2월 3일

장르 재즈 퓨전

길이 58시 54분

레이블 컬럼비아

프로듀서 테오 마케로

마일즈 데이비스 연대기

우리는 마일즈를

원한다(1982) 스타 피플

(1983) 데코이

(1984)

 

올뮤직

크리스트가우의 기록 안내서

재즈 녹음에 대한 펭귄 가이드

롤링 스톤 재즈 레코드 가이드

 

톰 헐 – 웹에서 B+ ((3성급 명예로운 언급)(3성급 명예로운 언급)(3성급 명예로운 언급))

 

스타 피플은 마일즈 데이비스가 녹음하고 컬럼비아 레코드에서 발행 한 1983 년 앨범입니다. 트럼펫터의 여섯 해 틈새 이후 발표된 두 번째 스튜디오 녹음으로, 일렉트릭 기타리스트 존 스코필드(색소폰 연주자 빌 에반스가 추천한 사람)가 처음으로 녹음한 곡이며, 오랜 프로듀서 테오 마케로가 제작한 마지막 음반이다. 베이시스트 마커스 밀러(미래의 마일즈 세션을 제작할 예정)는 다섯 개의 트랙에서 활약한다. 일렉트릭 기타리스트 마이크 스턴 (Mike Stern)이 대부분의 작품에 등장하고 드러머 알 포스터 (Al Foster)와 타악기 연주자 미노 시넬루 (Mino Cinelu)가 리듬 섹션을 마무리합니다. 마일즈는 트럼펫과 오베르하임 신디사이저를 동시에 연주했으며(오버더빙을 사용하지 않고), 18분 이상 긴 블루스 "스타 피플"을 위해 별도로 녹음된 인터루드도 연주했다. [6] 이 음반은 박스형 세트 마일즈 데이비스: 컴플리트 컬럼비아 앨범 컬렉션의 일부로도 발매되었다.

 

 

목차

1 리셉션

2 트랙 목록

3 인원

4 참조

리셉션

동시대 리뷰에서 음악 작가 그렉 테이트 (Greg Tate)는 다음과 같이 썼다.

 

이제 제가 스타 피플에 대해 좋아하게 된 것은 마일즈가 이 밴드가 단순한 블루스를 연주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기를 바라는 것처럼 들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최근 콘서트에서 마일즈를 보면서 그가 허공에서 신비를 재구성하려고한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지 만, 스타 피플은 그가 유쾌한 자기 패러디를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아이디어가 부족할 때 피카소처럼 마일즈는 자신에게 약간의 재미를 터뜨리는 것을 즐겼다. 그래서 스타 피플에서 우리는 현대 음악의 혁신가가 1970 년에 오래된 펑크 뱀프를 통해 음소거 된 블루스 클리치를 연주하면서 큰 일을하고, 어제 태어난 것처럼 콘볼 틴 팬 앨리 변형을 통해 폭동적으로 롬프하는 것을 듣고, 머리와 리듬 배열이 Basie 사이의 십자가처럼 우연히 만나는 수많은 소울 밴드 트럼펫 비명을 지르는 것을 발견하고, 새, 그리고 제임스 브라운. 또한, 우리는 마일즈가 뮤지션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최첨단이 아니라 비밥 보수주의의 백버너에서 즐기는 것을 발견합니다. [...] 다른 한편으로는, 나는 기록이 원할 때 스윙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며, 모든 것이 LP 마일즈가 만든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것일 수 있습니다. [...] 또한,이 오래된 모자 코미디 루틴의 근원을 멈추고 고려할 때, 그것은 당신을 바늘에 남겨 둡니다. (천재가 스스로를 조롱 할 때, 다른 반응은 무엇입니까?) 

 


 

 

Milestones - Miles Davis - (Full Album)

 

 

마일스톤 (마일즈 데이비스 앨범)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에서

탐색으로 이동검색으로 이동

이정표

이정표커버.jpg

마일즈 데이비스의 스튜디오 앨범

출시 1958년 9월 2일

기록 1958년 2월 4일 및 3월 4일

스튜디오 컬럼비아 30th 스트리트 스튜디오

뉴욕시

장르 재즈, 모달 재즈, 비밥

길이 47시 36분

레이블 컬럼비아

프로듀서 조지 아바키안

마일즈 데이비스 연대기

Ascenseur pour l'échafaud

(1958) 이정표

(1958) Porgy and Bess

(1959)

 

재즈 녹음에 대한 펭귄 가이드

Milestones는 미국 재즈 트럼펫터, 밴드 리더 및 작곡가 Miles Davis의 스튜디오 앨범입니다. 그것은 그의 "첫 번째 위대한 퀸텟"으로 녹음되어 sextet으로 보강되었으며 1958 년 Columbia Records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목차

1 구성

2 중요한 리셉션

3 스테레오 리믹스 및 리마스터

4 트랙 목록

5 인원

6 참조

7 외부 링크

작곡

테너 색소폰 연주자 존 콜트란이 1958년 데이비스의 그룹으로 돌아온 것은 "모달 페이즈" 음반과 일치했다: 이정표와 블루의 종류(1959)는 모두 1950년대 현대 재즈의 필수적인 사례로 여겨진다. 이 시점에서 데이비스는 메이저 및 마이너 이외의 스케일 패턴인 모드를 실험하고 있었다.

 

데이비스는 "Walkin"을 연상시키는 블루스인 "Sid's Ahead"에서 트럼펫과 피아노를 연주한다. 그는 앙상블 구절에서 트럼펫을 연주하고 트럼펫에서 솔로를 연주하지만 갈랜드가 부재 한 색소폰 연주자들과 동행하기 위해 피아노로 이동합니다. "Billy Boy"는 Garland와 리듬 섹션의 솔로 기능입니다.

 

중요한 리셉션

별 다섯 개짜리 리뷰에서 AllMusic의 Thom Jurek은 Milestones를 비밥과 포스트 밥 정맥 모두에서 블루스 소재가 포함 된 클래식 앨범과 재즈의 모달리즘을 도입하고 데이비스의 후속 음악을 정의한 "기억에 남는"타이틀 트랙이라고 불렀습니다. PopMatters의 Andy Hermann은 앨범이 Kind of Blue보다 더 공격적인 스윙을 제공한다고 느꼈고 색소폰 연주자 Coltrane과 Cannonball Adderley의 첫 번째 세션을 선보입니다.  All About Jazz의 짐 산텔라 (Jim Santella)는 데이비스가 입대 한 인원의 품질은 비록 sextet이 수명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최고"였으며 Milestones는 "재즈 역사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앨범"이라고 말했다.

 

재즈에 대한 펭귄 가이드 (Penguin Guide to Jazz)는이 앨범을 제안 된 "Core Collection"의 일부로 선택하여 "매우 훌륭한 현대 재즈 앨범 중 하나"라고 불렀습니다.

 

스테레오 리믹스 및 리마스터

이정표는 원래 모노뿐만 아니라 전자적으로 재 채널 스테레오 (의사 스테레오라고도 함)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음반은 존 콜트란과 함께 마일즈 데이비스의 컴플리트 컬럼비아 레코딩을 위해 스테레오로 리믹스되고 리마스터링되었으며, 2001년에는 컬럼비아/레거시 레이블의 스테레오로 재발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