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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음악

Miles Davis - Pangaea (1976) (Full Album)

 

 


 



 

Miles Davis - Pangaea (1976) (Full Album)

 

Personnel:

Bass (Fender) – Michael Henderson

Congas, Percussion, Drums (Water Drums), Drum Machine (Rhythm Box) – Mtume

Drums – Al Foster

Guitar – Reggie Lucas

Guitar, Synthesizer, Percussion – Pete Cosey

Soprano Saxophone, Alto Saxophone, Flute – Sonny Fortune

Trumpet, Organ – Miles Davis

 

 

Released: 1976

Recorded: Recorded live at Osaka Festival Hall, Japan, Evening, February 1, 1975. 

Engineer – Tomoo Suzuki

 

 

Label: COLUMBIA

Producer: Teo Macero

 

Disc 1 -  Zimbabwe 0:00

Disc 2 -  Gondwana 41:43

 

 

 

 

판게아 (앨범)

Pangaea (1976)

 

위키백과,

 

판게아

데이비스판게아.jpg

마일즈 데이비스의 라이브 앨범

출시 1976

 

기록 1975년 2월 1일

장소 오사카의 페스티벌 홀

장르

 

재즈 록

펑크

 

길이 88시 38분

레이블 CBS 소니

 

프로듀서 테오 마케로

마일즈 데이비스 연대기

아가르타(1975) 판게아(1976)

물 아기(1976)

 

Pangaea는 미국 재즈 트럼펫터, 작곡가 및 밴드 리더 마일스 데이비스의 라이브 앨범입니다. 원래는 1976년 일본 CBS 소니에 의해 더블 앨범으로 발매되었다.

 

데이비스의 전기 기간 동안 녹음 된이 앨범은 오사카의 페스티벌 홀에서 1975 년 2 월 1 일 그가 공연 한 두 콘서트 중 두 번째 콘서트를 포착합니다. 첫 번째 콘서트 (1975 년 앨범 Agharta에서 캡처)와 마찬가지로 데이비스는 기타리스트 피트 코시와 레지 루카스, 색소폰 연주자 소니 포춘, 베이시스트 마이클 헨더슨, 드러머 알 포스터 및 타악기 연주자 제임스 Mtume이 출연 한 밴드를 이끌었습니다.

 

 

목차

1 구성 및 성능

2 석방

3 중요한 리셉션

4 영향

5 트랙 목록

5.1 1976년 LP

5.2 1991년 CD

6 인원

6.1 음악가

6.2 생산

7 참조

8 외부 링크

 

 

작곡과 퍼포먼스

Pangaea와 그 전임자 Agharta는 1975 년 2 월 1 일 일본 오사카에서 페스티벌 홀에서 녹음되었습니다. Agharta 콘서트는 오후 마티네에서 열렸고, Pangaea는 저녁에 녹음되었습니다.이 음반의 음악은 "짐바브웨"와 "곤드와나"의 두 트랙으로 나뉘었는데, 그 중 후자는 "판게아"와 마찬가지로 고대 초대륙의 이름이었다.디스코그래퍼 피터 로신에 따르면, 첫 번째 트랙에는 "Turnaroundphrase", "Tune in 5", "Turnaroundphrase", "Tune in 5", "Tune in 5", "Zimbabwe"(실제 메들리 레코딩의 제목과 혼동하지 말아야 함)의 공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트랙에는 "Ife"와 "For Dave (Mr. Foster)"의 공연이 순서대로 공연됩니다.

 

출시

이 음반은 1976년 CBS 소니에 의해 일본에서 처음 독점 발매되었다. [5] 1991년까지는 다른 곳에서는 발매를 못했고, 그해 5월, 컬럼비아 레코드는 레이블의 컬럼비아 재즈 컨템포러리 마스터스 재발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미국에서 CD로 판게아를 발매했다. 

 

 

The Village Voice에서 Robert Christgau는 Pangaea의 1991 CD 재발행에 "짐바브웨"를 하이라이트로 언급하면서 플루트 연주와 부족한 트랙 목록을 애도했습니다. 데이비스의 전기 작가 잭 챔버스는 공연이 아가르타보다 "광대하게" 열등하다는 것을 발견했으며,폴 팅겐은 데이비스의 존재감과 역할이 줄어든 것을 애도했다. Tingen은 또한 "피곤함과 표류의 감각"을 관찰했는데, 그는 그날 일찍 첫 번째 콘서트를 연주 한 셉텟에 기인했다 : "밴드가 그루브를 연주하는 동안 마일즈가 다음 신호를 줄 때까지 기다리는 몇 가지 연장 된 기간이 있습니다."로스앤젤레스 타임즈에서 빌 콜하아제는 판게아를 "마일즈 자신처럼 스스로 연주하기 전에 피로를 겪는 쇠퇴의 눈에 띄는 개인 사운드 트랙"이라고 불렀다.

 

AllMusic의 Thom Jurek은 더 열정적이었습니다. 비록 그가 아가르타보다 밴드가 덜 인상적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Jurek은 일부 개별 멤버가 Pangaea에서 더 두드러 졌다고 말하면서 "가차없는"것과 "충분히 만족 스럽다"고 말했다. J. D. Considine은 The Rolling Stone Album Guide에서 Agharta보다 반 스타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재즈에 대한 펭귄 가이드에서 리처드 쿡과 브라이언 모튼은 전임자와 마찬가지로 판게아의 긴 공연은 아프리카 계 미국인 장르의 음악 형식과 Karlheinz Stockhausen의 "기승 지각 판처럼 움직이는 '세계 음악'에 대한 개념"을 결합했다고 썼다. 또한, 쿡과 모튼은 '이 멍이 들고 의식할 수 없는 기록에서 연주하는 마일스의 트럼펫은 가장 높고 모험적인 순서이다...1991년 말, 판게아는 The Village Voice에 실린 미국 비평가들의 연례 여론조사인 Pazz & Jop에서 올해의 아홉 번째 재발행으로 선정되었다. 

 

영향력

이 시대의 데이비스의 라이브 앨범 중 다른 여러 앨범과 마찬가지로, Pangaea는 여러 웨이브 및 펑크 아티스트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텔레비전의 톰 베를레인과 로버트 퀸을 포함한 하이브로우 뉴웨이브와 펑크 록 뮤지션들도 일본에서 수입품으로 카피를 획득한 후 이 음반의 영향을 받았다.

 

Miles Davis - Miles In The Sky (1968) full album

 

Vinyl, LP, Album, Reissue, Europe - 1982

CBS — CBS 85548

740p

 

00:00 - - - A1 — Stuff (M. Davis) . . . (16.58)

17:06 - - - A2 — Paraphernalia (W. Shorter) . . . (12.36)

29:45 - - - End Side a)

30:04 - - - B1 — Black Comedy (T. Williams) . . . (7.25)

37:37 - - - A2 — Country Son (M. Davis) . . . (13.49)

51:25 - - - End Side b)

 

Recorded January 16 and May 15-17, 1968

at Columbia Studio B in New York City

 

Personnel:

 

Miles Davis - Trumpet

Herbie Hancock - Piano and Electric Piano

Wayne Shorter - Tenor Saxophone

Ron Carter - Bass

Tony Williams - Drums

 

George Benson - Guitar on A2, “Paraphernalia”

 

Released on July 22, 1968

 

Produced by Teo Macero

 

Engineering - Frank Laico, Arthur Kendy

 

Cover Art - Victor Atkins

Back Cover Photo - Hiro (Yasuhiro Wakabayashi)

 

Made in Holland 

Printed in Holland 

 

℗ 1968 CBS Inc. / © 1968 CBS Inc.

 

 

 

Miles Davis - Miles In The Sky

하늘의 마일

 

위키백과,

 

하늘의 마일

마일즈데이비스 마일즈인더스카이.jpg

마일즈 데이비스의 스튜디오 앨범

출시 1968년 7월 22일

기록 1968년 1월 16일과 5월 15일~17일

스튜디오 뉴욕시의 컬럼비아 스튜디오 B

장르

포스트 밥재즈 퓨전재즈 록

길이 50시 56분

레이블 컬럼비아

프로듀서 테오 마케로

마일즈 데이비스 연대기

네페르티티(1968)

하늘에서 마일즈(1968)

필리스 드 킬리만자로(1968)

 

Miles in the Sky는 미국의 트럼펫 연주자이자 작곡가 마일스 데이비스가 1968년 7월 22일 컬럼비아 레코드에 의해 발매한 스튜디오 앨범이다. 데이비스의 "Second Great Quintet"이 녹음 한 마지막 풀 앨범이었으며 핸콕이 (일반적인 어쿠스틱 피아노 대신) 일렉트릭 피아노를 연주하고 카터가 "Stuff"에서 일렉트릭베이스 기타 (평소 더블 베이스가 아닌)를 연주하면서 재즈 융합에 대한 그의 진출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일렉트릭 기타리스트 George Benson은 "Paraphernalia"에 출연합니다. 

 

목차

1 배경

2 구성

3 중요한 리셉션

4 트랙 목록

5 인원

6 참조

7 외부 링크

 

 

배경

Miles in the Sky는 Teo Macero가 제작했으며 1968년 1월 16일과 1968년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뉴욕의 Columbia Studio B에서 녹음되었습니다. [4] 앨범의 제목은 비틀즈의 1967년 노래 "Lucy in the Sky with Diamonds"에 고개를 끄덕였다. [2] 테너 색소폰 연주자 웨인 쇼터, 피아니스트 허비 핸콕, 베이시스트 론 카터, 드러머 토니 윌리엄스가 마일스의 음반 전체 스튜디오 앨범에 함께 출연한 마지막 작품이다. 

작곡

Miles in the Sky의 경우, 데이비스와 그의 퀸텟은 기존의 재즈에서 벗어나 재즈와 록 융합으로 더 멀어졌습니다. 이 음반의 작곡은 확장되고 그루브 지향적이며, 종종 Stephen Thomas Erlewine에 따르면 "직설적이며 직접적인 4/4 비트의 록을 집어 들며 허비 핸콕의 일렉트릭 피아노로 조명됩니다"라는 리듬이 있습니다. [3] All About Jazz의 C. Michael Bailey의 의견에 따르면, Miles in the Sky는 1965 년에서 1968 년 사이에 Davis의 퀸텟이 잘못 정의 된 재즈 하위 장르를 도입 한 여섯 개의 앨범 중 하나였습니다.

 

현대 리뷰에서 다운 비트 잡지는 데이비스와 그의 두 번째 퀸텟이 Ornette Coleman과 John Coltrane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주는 방법 때문에 데이비스와 그의 두 번째 퀸텟 중 하나 인 Miles in the Sky라고 불렀습니다 : "마일즈가 그것을 부인하는 것처럼, 인기있는 노래에 대한 그들의 공격이 마일즈를 그에게 열려있는 유일한 길로 밀어 넣었 기 때문에, 감정과 예쁜 것으로부터 점점 더 아이러니한 분리". 

 

AllMusic에 대한 회고전 리뷰에서 Erlewine은 Nefertiti (1968)보다 덜 모험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여러면에서 흥미롭고 성공적인 잼이지만 ... 이것은 전임자보다 덜 비전이 있고 과도기적 앨범처럼 느껴지며, 많은 과도기 앨범과 마찬가지로 동등한 조치로 흥미롭고 실망 스럽습니다. " [3] 스푸트니크뮤직의 에르난 엠 캠벨은 더 열정적이었고, 특히 윌리엄스의 음악적 정신, 특히 그가 "마음을 사로 잡는"드럼 연주를 발견 한 윌리엄스의 음악성을 칭찬했다. 캠벨은 Miles in the Sky가 데이비스의 전기 시대의 시작을 표시하고 재즈 퓨전 앨범을 정의하는 앨범 중 하나이기 때문에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