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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예술 작품

J. M. W. 터너조셉 말로드 윌리엄 터너


 

J. M. W. 터너

조셉 말로드 윌리엄 터너 자화상 

 

 

제이 엠 W. 터너

 William Turner

위키백과

 

자화상, 캔버스에 기름, c. 1799

태어난 조셉 말로드 윌리엄 터너

1775년 4월 23일

영국 런던

사망 1851년 12월 19일 (76세)

첼시, 영국

휴식 장소 세인트 폴 대성당

교육 왕립 예술 아카데미

알려짐 그림

주목할만한 작품

파이팅 테메레어

비, 증기 및 속도

 

낭만주의

조셉 말로드 윌리엄 터너 RA (1775년 4월 23일 - 1851년 12월 19일)는 윌리엄 터너(William Turner)로 알려진 영국의 낭만주의 화가, 판화가, 수채화가였다. 그는 표현력있는 색채, 상상력이 풍부한 풍경 및 격동의 종종 폭력적인 해양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550 개 이상의 유화, 2,000 개의 수채화 및 30,000 개의 작품을 종이에 남겼습니다.그는 1840 년부터 영국의 주요 미술 평론가 존 러스킨 (John Ruskin)에 의해 옹호되었으며, 오늘날 풍경화를 역사 회화와 경쟁하는 저명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터너는 런던의 코벤트 가든(Covent Garden)의 마이덴 레인(Maiden Lane)에서 중산층 하층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평생 런던에서 살았으며 코크니 억양을 유지하고 성공과 명성의 덫을 피했습니다. 어린 시절 신동이었던 터너는 1789년부터 왕립 예술 아카데미에서 공부하여 14살 때 등록했으며, 15세에 첫 작품을 전시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또한 건축 초안 작성자로 봉사했습니다. 그는 커미션과 판매로 꾸준한 수입을 얻었는데, 그의 고생스럽고 반대되는 성격 때문에 종종 마지못해 받아 들여졌습니다. 그는 1804 년에 자신의 갤러리를 열었고 1807 년 아카데미에서 관점 교수가되어 1828 년까지 강의했습니다. 그는 1802 년부터 유럽 전역을 여행했으며 일반적으로 방대한 스케치북을 가지고 돌아 왔습니다.

 

강렬하게 사적이고 괴상하고 은둔적인 터너는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논쟁의 여지가있는 인물이었습니다. 그는 결혼하지 않았지만 가정부 사라 단비에 의해 두 딸 에블리나(1801~1874)와 조지아나(1811~1843)를 낳았다. 그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 비관적이고 모로오스가되었으며, 특히 아버지의 죽음 이후, 그의 전망이 악화되었을 때, 그의 갤러리는 파손되고 방치되어 그의 예술이 강화되었습니다. 1841년, 터너는 템즈 강으로 배를 몰고 들어갔기 때문에 그 해의 인구 조사에서 어떤 재산에도 있는 것으로 간주될 수 없었다.그는 1845년부터 질식하고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살았고, 1851년 런던에서 7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터너는 런던의 세인트 폴 대성당에 묻혀 있습니다.

 

전기

 

초기 생활

 

터너가 태어난 메이든레인의 집, c.1850년대

조셉 말로드 윌리엄 터너(William Turner)는 1775년 4월 23일에 태어나 5월 14일에 침례를 받았다 그는 영국 런던의 코벤트 가든의 마이덴 레인에서 태어났다. [5] 그의 아버지 윌리엄 터너는 이발사이자 가발 제작자였다.그의 어머니 메리 마샬은 정육점 가족 출신이었다. 여동생 메리 앤은 1778년 9월에 태어났으나 1783년 8월에 사망했다.

 

터너의 어머니는 1785년부터 정신 장애의 징후를 보였고, 1799년 올드 스트리트에 있는 루나틱스를 위한 세인트 루크 병원에 입원했다. 그녀는 1800년에 정신 망명자인 베들렘 병원으로 옮겨졌고, 그곳에서 1804년에 사망했다. 터너는 그의 외삼촌인 조셉 말로드 윌리엄 마샬(Joseph Mallord William Marshall)에게 보내졌고, 그 후 터너가 학교에 다녔던 런던 서쪽 템즈 강 유역에 있는 작은 마을인 브렌트포드에 있는 정육점에게 보내졌다. 터너에 의해 가장 초기에 알려진 예술적 운동은이 기간부터입니다 - 헨리 보스웰 (Henry Boswell)의 영국과 웨일즈의 유물에 대한 그림 같은 전망에서 새겨진 판의 일련의 간단한 채색.

 

1786년경, 터너는 켄트 북동쪽 해안의 마게이트로 보내졌다. 그곳에서 그는 마을과 주변 지역에 대한 일련의 그림을 제작하여 그의 후기 작품을 예고했습니다.  이때쯤 터너의 그림은 아버지의 가게 창문에 전시되어 실링 몇 개에 팔리고 있었다. [8] 그의 아버지는 예술가 토마스 스토하르트에게 "내 아들, 선생님, 화가가 될 것"이라고 자랑했다.1789년에, 터너는 다시 Sunningwell (현재 옥스퍼드셔의 일부)로 은퇴한 그의 삼촌과 함께 머물렀다. 버크셔에서 이때부터 작품 스케치북 전체가 살아남고 옥스퍼드의 수채화가 살아 남았습니다. 나중에 완성 된 그림의 기초가되는 위치에 연필 스케치를 사용하는 것은 터너의 전체 경력에 필수적인 작업 스타일의 기초를 형성했습니다. 

 

터너의 초기 스케치는 건축 연구 또는 원근감 연습이었으며, 젊은 시절에 토마스 하드윅, 제임스 와이어트 및 조셉 보노미 장로를 포함한 여러 건축가를 위해 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1789년 말까지, 그는 또한 런던의 견해를 전문으로 하는 지형 드래프트맨 토마스 말튼(Thomas Malton) 밑에서 공부하기 시작했다. 터너는 그에게서 무역의 기본 트릭, 영국 성곽과 수도원의 윤곽선 인쇄물을 복사하고 채색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는 나중에 말튼을 "나의 진정한 주인"이라고 불렀다. 지형은 젊은 예술가가 그의 학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번성하는 산업이었다.

 

경력

 

현대 로마 - 캄포 바치노, 1839

터너는 1789년 14세의 나이로 왕립 예술 아카데미에 입학했으며,[18] 1년 후 조슈아 레이놀즈 경에 의해 아카데미에 입학했다. 그는 건축에 대한 초기 관심을 보였지만 Hardwick은 그림에 집중하도록 조언 받았다. 그의 첫 번째 수채화 물감 인 대주교의 궁전의 전망 인 람베스 (Lambeth)는 터너가 15 살이던 1790 년 왕립 아카데미 여름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아카데미 보호 관찰자로서, 터너는 골동품 조각품의 석고 캐스트에서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1790 년 7 월부터 1793 년 10 월까지 그의 이름은 아카데미 등록부에 백 번 이상 나타납니다.  1792 년 6 월, 그는 누드 모델에서 인체를 그리는 법을 배우기 위해 인생 수업에 입학했습니다. 터너는 매년 아카데미에서 수채화를 전시하면서 겨울에는 그림을 그렸고 여름에는 영국 전역, 특히 웨일즈를 여행하면서 연구와 수채화 작업을 위한 다양한 스케치를 제작했습니다. 이들은 특히 드래프트맨으로서의 기술을 사용하는 건축 작업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1793년에, 그는 그의 후기 기후 효과를 예고한 St Vincent's Rock Bristol (현재 분실)의 The Rising Squall – Hot Wells라는 수채화를 보여주었다. 영국의 작가 피터 커닝햄 (Peter Cunningham)은 터너 (Turner)에 대한 그의 강박 관념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 "현명한 소수의 사람들이 길들인 불쾌감에서 조경 예술을 들어 올리려는 고귀한 시도로 인정 받았다. [그리고] 처음으로 그가 지금 정당하게 축하받는 효과의 숙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

 

 

1796 년에 전시 된 바다의 어부들은 왕립 아카데미에서 터너가 전시 한 최초의 유화였습니다.

1796년, 터너는 아카데미의 첫 유화인 바다의 어부들을 전시했는데, 이는 위험에 처한 보트의 이미지인 와이트 섬에서 바늘의 야행성 달빛 장면이었다.윌튼은 그 이미지가 "18세기 예술가들에 의해 바다에 관해 말한 모든 것의 요약"이라고 말했다. 클로드 조셉 버넷, 필립 제임스 드 루더부르그, 피터 모나미, 프란시스 스웨인과 같은 예술가들의 강한 영향력을 보여 주며, 그는 달빛 해양 그림으로 존경 받았다. 이 이미지는 현대 비평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으며 터너의 명성을 해상 장면의 오일 화가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Charles Turner, c.1840, J. M. W. Turner의 초상화, 'Mercury & Argus'의 유명한 그림을 위해 스케치 제작 (1836 년에 전시)

터너는 1802년 프랑스와 스위스를 시작으로 유럽을 광범위하게 여행했고, 같은 해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서 공부했다. 그는 베니스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그의 작품에 대한 중요한 지원은 요크셔의 오틀리 근처에있는 Farnley Hall의 Walter Ramsden Fawkes에서 나왔으며, 그는 예술가의 친한 친구가되었습니다. 터너는 1797년 22세의 나이로 오틀리를 처음 방문했는데, 이 지역의 수채화를 칠하라는 의뢰를 받았다. 그는 오틀리와 주변 지역에 너무 매료되어 그의 경력을 통해 돌아 왔습니다. 한니발 횡단 알프스의 폭풍우가 몰아치는 배경은 그가 판리 홀에 머무르는 동안 오틀리의 체빈에 대한 폭풍우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터너는 웨스트 서섹스의 펫워스 하우스에서 에그레몬트의 3번째 백작인 조지 오브라이언 윈덤(George O'Brien Wyndham)의 빈번한 손님이었으며, 에그레몬트가 치체스터 운하의 전망을 포함하여 집과 서섹스 시골의 부지에서 가져온 장면을 그렸다. Petworth House는 여전히 많은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나중의 삶

터너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욱 괴상해졌다. 그는 30 년 동안 그와 함께 살면서 스튜디오 조수로 일한 아버지를 제외하고는 친한 친구가 거의 없었습니다. 1829년 그의 아버지의 죽음은 그에게 지대한 영향을 미쳤고, 그 후 그는 우울증의 발작을 겪었다. 그는 결혼하지 않았지만 나이 든 과부 사라 단비와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두 딸 Evelina Dupuis와 Georgiana Thompson의 아버지였던 것으로 믿어집니다.  에블리나는 1817년 10월 31일에 조셉 두푸이스와 결혼했다. 그녀의 어머니 사라 댄비는 찰스 톰슨과 함께 증인이었다고 기록되었다. 

 

 

터너, 린넬의 기억에서 그린 (1838)

터너는 두 번째 남편이 사망 한 후 소피아 캐롤라인 부스와 관계를 맺었으며 첼시에있는 그녀의 집에서 약 18 년 동안 "Mr Booth"로 살았습니다. 

 

터너는 스너프의 습관적인 사용자였다. 1838년, 프랑스의 왕 루이 필립 I는 그에게 금 스너프 상자를 선물했다. 다른 두 개의 스너프박스 중에서, 마노와 은색의 예에는 터너의 이름이 새겨져 있고,나무로 만든 다른 하나는 그의 안경과 돋보기, 카드 케이스와 함께 동료 가정부가 수집했다. 

 

터너는 예술가 에드워드 토마스 대니엘과 짧지만 강렬한 우정을 쌓았다. 화가 데이비드 로버츠 (David Roberts)는 그에 대해 "그는 나와 다른 사람들이 의심 할 때 터너를 숭배했고, 다른 사람들의 아름다움보다 그의 아름다움을보고 구별하도록 가르쳐주었습니다 ... 노인은 정말로이 젊은 성직자에 대해 애정과 개인적인 존경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나는 그가 다른 사람을 위해 보여준 적이 있는지 의심 스럽다. "  대니엘은 터너에게 아버지와 친구들이 죽은 후에 필요한 영적 위안을 주고, "노년에 접근하는 자연스러운 반성하는 사람의 두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제공했을 것이다. 38세의 나이로 리시아에서 대니엘이 사망한 후, 그는 로버츠에게 다시는 그런 우정을 맺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중동으로 떠나기 전에 Daniell은 John Linnell의 초상화를 의뢰했습니다. 터너는 이전에 예술가를 위해 앉기를 거부했고, 그의 동의가 묘사되기가 어려웠다. Daniell은 저녁 식사 때 두 사람을 서로 반대편에 배치하여 Linnell이 자신의 주제를 신중하게 관찰하고 기억에서 자신의 모습을 묘사 할 수있게했습니다. [32]

 

터너는 1851년 12월 19일 첼시의 체인 워크(Cheyne Walk)에 있는 소피아 캐롤라인 부스(Sophia Caroline Booth)의 집에서 콜레라로 사망했다. 그는 세인트 폴 대성당에 묻혀 화가 조슈아 레이놀즈 경 근처에 있습니다. 분명히 그의 마지막 말은 "태양(또는 아들?) 하느님이시다",비록 이것이 외경일지도 모른다. 

 

터너의 친구인 건축가 필립 하드윅(Philip Hardwick)은 그의 옛 가정교사의 아들로, 장례식 준비를 담당하고 있었고, 터너를 아는 사람들에게 그의 죽음 당시 그들에게 "나는 당신에게 알려야 한다, 우리는 그를 잃었다"고 말했다.다른 집행자들은 장례식에서 그의 사촌이자 수석 애도자, 헨리 하푸르 IV (웨스트 민스터 - 현재 첼시 & 웨스트 민스터 - 병원의 후원자), 헨리 스콧 트리머 목사, 조지 존스 RA 및 찰스 터너 ARA였다.

 

예술

스타일

터너의 재능은 그의 생애 초기에 인정 받았다. 재정적 독립으로 터너는 자유롭게 혁신할 수 있었다. 그의 성숙한 작품은 색채 팔레트와 광범위하게 적용된 페인트의 대기 세척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데이비드 파이퍼 (David Piper)의 The Illustrated History of Art에 따르면, 그의 후기 사진은 "환상적인 퍼즐"이라고 불렸다. 터너는 예술적 천재로 인정 받았다. 영국의 미술 평론가 존 러스킨 (John Ruskin)은 그를 "자연의 분위기를 감동적이고 진실하게 측정 할 수있는"예술가라고 묘사했습니다.  터너의 작품은 동시대 사람들, 특히 풍경화가이자 왕립 아카데미의 동료 멤버 인 조지 보몬트 경 (Sir George Beaumont)으로부터 비판을 받았으며, 그는 그의 그림을 "얼룩"으로 묘사했다

 

터너의 상상력은 난파선, 화재 (1834 년 의회 불타는 사건, 터너가 직접 목격하고 일련의 수채화 스케치로 기록 한 사건 포함) 및 햇빛, 폭풍, 비 및 안개와 같은 자연 현상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그는 난파선 (1840)과 노예선 (1840) 이후의 새벽에서 볼 수 있듯이 바다의 폭력적인 힘에 매료되었습니다.

 

터너의 판화에 대한 주요 모험은 1806 년부터 1819 년까지 그가 작업 한 칠십 장의 지문 인 Liber Studiorum (Book of Studies)이었습니다. Liber Studiorum은 조경 예술에 대한 그의 의도를 표현한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클로드 로렌의 리버 베리타티스 (진리의 책)를 기반으로했으며, 클로드는 완성 된 그림을 기록했습니다. 그때까지 Devonshire House에서이 그림의 일련의 인쇄 사본은 큰 출판 성공이었습니다. 터너의 판은 널리 보급 될 예정이었고, 장르를 여섯 가지 유형으로 분류했다 : 해병대, 산악, 목회, 역사, 건축, 상승 또는 에픽 목회. 그의 판화는 그의 산출물의 주요 부분이었고, 박물관은 그것에 전념하고있다, 플로리다 사라 소타에있는 터너 박물관, 더글러스 몬트로스 - 그레이엄에 의해 1974 년에 설립 터너 지문의 그의 컬렉션을 보관하기 위해. 

 

Tintern Abbey (1795)와 같은 그의 초기 작품은 영국 풍경의 전통에 충실합니다. 한니발 횡단 알프스 (1812)에서는 자연의 파괴적인 힘에 대한 강조가 이미 작용했습니다. 오일 페인트와 함께 수채화 기법을 사용한 그의 독특한 회화 스타일은 가벼움, 유창함 및 일시적인 대기 효과를 창출했습니다.

 

터너의 말년에 그는 오일을 더욱 투명하게 사용했고, 반짝이는 색을 사용하여 거의 순수한 빛을 발산했습니다. 그의 성숙한 스타일의 대표적인 예는 비, 증기 및 속도 - 물체가 거의 알아볼 수없는 그레이트 웨스턴 레일웨이 (Great Western Railway)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색조의 강도와 회피 빛에 대한 관심은 터너의 작품을 영국 회화의 선봉에 놓았을뿐만 아니라 프랑스의 예술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상파, 특히 클로드 모네 (Claude Monet)는 그의 기술을 신중하게 연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일반적으로 추상적 인 그림의 선구자로 간주됩니다.

 

1816 년 동안 대기에서 화산재의 높은 수준 (탐보라 산의 분출에서), "여름이없는 해"는이 기간 동안 비정상적으로 장엄한 일몰을 이끌어 냈으며 터너의 작품 중 일부에 영감을주었습니다.

 

존 러스킨 (John Ruskin)은 초기 후원자 인 토마스 먼로 (Thomas Monro), 베드람 (Bedlam)의 주치의이자 수집가이자 아마추어 예술가가 터너의 스타일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그의 진정한 주인은 몬로 박사였습니다. 그 첫 번째 후원자의 실천적 가르침과 수채화 연구 방법의 현명한 단순성에, 그가 그에 의해 훈련되고 그의 친구 Girtin에 의해 동반 된 곳에서, 더 큰 힘의 건강하고 지속적인 발전은 주로 기인한다. 권력 자체의 위대함, 과대 평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터너는 많은 젊은 예술가들과 함께 먼로의 런던 하우스에서 당시의 주요 지형 드래프트맨의 작품을 복사하고 드로잉 기술을 완성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존 로버트 코젠스의 수채화 물감에 대한 호기심 많은 분위기의 효과와 환상은 몬로의 집에 존재했으며, 지형의 깔끔한 렌더링보다 훨씬 더 나아갔습니다. 그의 알파인 견해의 엄숙한 웅장함은 젊은 터너에게 초기 계시였으며 정보 대신 분위기를 전달하는 수채화 매체의 진정한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자료

터너는 다양한 안료를 실험했다.  그는 카민과 같은 제형을 사용했는데,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더 내구성있는 안료를 사용하라는 현대 전문가의 조언에 반대했다. 그 결과, 그의 많은 색깔이 이제 퇴색했습니다. 러스킨은 자신의 작품이 얼마나 빨리 썩었는지에 대해 불평했다. 터너는 후손들에게 무관심했고 갓 바르면 좋아 보이는 재료를 선택했다. 1930년까지, 그의 기름과 그의 수채화가 모두 퇴색하고 있다는 우려가 있었다.

 

유산

터너는 작은 재산을 남겼고, 그는 자신이 "썩은 예술가"라고 불렀던 것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기를 희망했다. 그는 트위켄햄에서 그의 작품 중 일부를위한 갤러리가있는 자택을 계획했습니다. 그의 의지는 다툼이 벌어졌고 1856년 법정 다툼이 있은 후, 토마스 프라이스 터너(Thomas Price Turner)를 포함한 그의 첫 사촌들은 그의 재산의 일부를 받았다. 또 다른 부분은 왕립 예술 아카데미에 갔는데, 때때로 학생들에게 터너 메달을 수여합니다. 그의 완성 된 그림은 영국 국가에 물려졌으며, 그는 그들을 수용하기 위해 특별한 갤러리를 지을 것을 의도했습니다. 이것은 최종 사이트에 대한 불일치로 인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죽은 지 이십이년 후, 영국 의회는 그의 그림을 런던 외곽의 박물관에 빌려주는 법안을 통과시켰고, 터너가 함께 보관하고 싶었던 그림들을 흩어지게 하는 과정을 시작했다.

 

그의 작품의 가장 위대한 수집가 중 한 명은 헨리 본 (Henry Vaughan)으로, 1899 년에 사망했을 때 터너 (Turner)의 수채화와 그림 백 개 이상의 수채화와 그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컬렉션에는 초기 지형 그림과 대기 풍경 수채화에서부터 화려한 색상 연구, 문학적 비네트 일러스트 레이션 및 장엄한 전시 작품에 이르기까지 작가가 제작 한 거의 모든 유형의 종이 작품의 예가 포함되었습니다. 그것은 Liber Studiorum의 거의 백 개의 증거와 그것과 연결된 스물 세 개의 그림을 포함했습니다. 그것은 그의 육십 년 경력 전반에 걸쳐 터너의 작품의 다양성, 상상력 및 기술적 창의성을 포괄적으로 표현 한 비교할 수없는 컬렉션이었습니다. Vaughan은 터너 컬렉션의 대부분을 영국과 아일랜드 공공 갤러리 및 박물관에 물려주면서 터너의 수채화 컬렉션은 '한 번에 무료이며 1 월에만 대중에게 전시되어야한다'고 규정하면서 당시에는 드문 보존에 대한 인식을 보여주었습니다.

 

1910 년에, 미완성 그림과 그림을 포함하는 터너 유증의 주요 부분은 영국 미술 국립 미술관 (현재 테이트 브리튼)의 Duveen Turner Wing에 재보관되었습니다. 1987 년 테이트 (Tate)의 새로운 날개 인 클로어 갤러리 (Clore Gallery)가 터너 유증을 수용하기 위해 열렸지 만, 가장 중요한 그림 중 일부는 터너의 상태에 위배되어 국립 미술관에 남아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그림이 터너의 갤러리에 지속적이고 영구적으로 남아 있다는 터너의 조항을 무시하고 해외에서 빌려주고 있습니다.

 

배터시 성 마리아 교회는 1976년과 1982년 사이에 터너를 위한 기념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을 추가했다.세인트 폴 대성당, 왕립 예술 아카데미 및 빅토리아 & 앨버트 박물관은 모두 그를 대표하는 동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ornelius Varley가 특허 그래픽 망원경 (Sheffield Museums & Galleries)을 사용한 초상화는 Dundee University 2009-10의 Kelly Freeman의 죽음의 마스크 (National Portrait Gallery, London)와 비교하여 터너가 실제로 묘사되는지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웨스트민스터시는 1999년 6월 2일 코벤트 가든 21 Maiden Lane에 있는 그의 출생지 부지에 기념 현수막을 공개했다.

 

셀비 휘팅엄은 1975년 런던과 맨체스터에서 터너 소사이어티(The Turner Society)를 설립했다. 사회가 테이트 갤러리의 클로어 갤러리 윙 (1910 년 Duveen 날개의 라인에서)을지지한 후, 터너 유증으로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한 논란에 대한 해결책으로 셀비 휘팅엄 (Selby Whittingham)은 사임하고 독립 터너 소사이어티를 설립했습니다. 테이트는 터너의 명예로 명명 된 1984 년에 권위있는 연례 터너 상 예술 상을 창안했으며, 20 년 후 수채화 왕립 화가 연구소 (Royal Institute of Painters in Water Colours)는 Winsor & Newton Turner Watercolor Award를 설립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대여 된 자료 (The Fighting Temeraire 포함)가있는 주요 전시회 인 "Turner's Britain"이 2003 년 11 월 7 일부터 2004 년 2 월 8 일까지 버밍엄 박물관 및 미술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2005 년 터너의 The Fighting Temeraire는 BBC가 주최 한 여론 조사에서 영국의 "가장 위대한 그림"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묘사

레오 맥컨은 마이클 달로우가 감독한 1974년 템즈 텔레비전 프로덕션인 The Sun is God에서 터너를 연기했다. 이 프로그램은 1974년 12월 17일 런던의 터너 비센테너리 전시회에서 방영되었다. [51] 영국의 영화 제작자 마이크 리 (Mike Leigh)는 터너의 말년에 대한 전기 사진인 터너 (Turner)를 2014 년에 출간하고 감독했다. 이 영화는 터너, 도로시 앳킨슨, 마리온 베일리, 폴 제슨으로 티모시 스팔이 주연을 맡았고, 2014년 칸 영화제에서 팔메 도르 경쟁에서 초연되었으며, 스팔은 최우수 배우상을 수상했다.

 

잉글랜드 은행은 The Fighting Temeraire를 배경으로 한 터너의 초상화가 2020 년부터 £ 20 지폐에 나타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폴리머에 인쇄 된 최초의 £ 20 영국 지폐입니다. 020년 2월 20일 목요일에 유통되었다.

 

노트

 터너는 그의 중간 이름 인 윌리엄 (William)으로 알려졌지만 이제는 예술가 윌리엄 터너 (William Turner, 1789-1862)와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이니셜로 언급됩니다.

 터너는 1775년 4월 23일 세인트 조지의 날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생일로 추정되는 날에 태어났다고 주장했지만, 이 주장은 검증된 적이 없다.첫 번째 검증 가능한 날짜는 터너가 5 월 14 일에 침례를 받았다는 것이며, 일부 저자는 유아 사망률이 높다는 이유로 4 월 23 일을 의심합니다. 

 그녀의 병은 아마도 터너의 여동생의 조기 사망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해밀턴은이 "질병의 적합성"이 그녀의 광기의 초기 징후 였을 수도 있다고 제안합니다. 

 

 

갤러리